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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사용일 경우, 해당 교환처 사이트에 접속하여 쿠폰번호를 입력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 수신인이 쿠폰을 수령한 즉시 쿠폰 사용 가능합니다.
할인율은 발송하시는 상품의 종류와 수량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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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닙니다. 발송 대행료, MMS발송료, 재발송료 등 모두 무료로 서비스 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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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과 수량을 선택하고, 정해진 신청서를 작성해서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전달해 주시면 인보이스를 발행해 드립니다.
그 다음 입금 완료되면 쿠폰을 발송하고 발송 후 발송리포트를 전달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메일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 발송 프로세스를 참고부탁드립니다.
네, 저희 비즈쿠폰은 연동 발송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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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발송 금액은 인보이스(INVOICE) 또는 거래명세서로 발행해 드립니다. (VAT없음)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상품 유효기간 내에서 미사용된 모바일 쿠폰에 한하여 주문을 취소할 수 있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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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모바일 쿠폰 전송 시 시스템적인 장애 또는 해당 번호가 결번이거나 서비스되고 있지 않음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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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KT, LGU+ 이동통신사 제약없이 모든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이 직접 구입하거나, 일종의 적립된 포인트 등을 이용하여 상품을 선택하고 쿠폰을 수령하게 될 경우는 B2C에 속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벤트에서 상품이 당첨이 되었거나, 기업에서 감사 선물이나 포상 등과 같은 용도의 쿠폰 발송의 경우는 B2B에 들어가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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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비즈쿠폰은 B2B 전문 업체로, B2B모바일 쿠폰의 경우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
비즈쿠폰은 회원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고,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률을 준수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회사 홈페이지에 공개함으로써
회원님이 언제나 용이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공개하고 있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 정책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중요한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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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칙
“개인정보”라 함은 살아 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휴대폰번호 등을 통하여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정보
(해당 정보만으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정보를 포함)를 말합니다.
회사는 소중한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관련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회원님이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회사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회원님이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제1조(목적)
이 약관은 비즈쿠폰이 운영하는 비즈쿠폰 사이버 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몰”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몰”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하며, 사업적인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상인이 아닌 개인적인 사용 목적으로 구매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하며, 사업적인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상인이 아닌 개인적인 사용 목적으로 구매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적립금”이라 함은 “몰” 정책에 따라 일정 기준 부합할 경우 “회원”에게 무상으로 제공되는 적립금으로 “몰”의 정책에 따라 결제수단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몰”이 이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몰”이 이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공지기나 내에 개정 전 약관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몰”에 통보하지 않는 경우 개정약관에 적용되는 것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즉시 통지합니다.
본 조 제3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몰”은 본 조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9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본 조 제3항과 관련하여 “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다만, 이 약관에 따라 무상으로 회원에게 제공되는 적립금은 현물 또는 현금으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가입일 현재 만 14세 미만인 경우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몰”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그 변경사항을 “몰”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몰”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몰” 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할인쿠폰 지급 및 적립금 적립 기준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금을 적립하거나 적립금을 부정 사용하는 등 적립금 서비스 제도 운영을 방해한 경우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제6조 제2항에 따른 가입 거절 사유가 있음이 사후에 발견된 경우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및 수집)
“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성명
휴대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비밀번호
본인인증정보(CI/DI)
"몰”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휴대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법률의 규정 또는 국가기관의 적법한 절차에 의해 정보공개가 요구되는 경우
"몰”이 본 조 제1항내지제2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관련 법령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하여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몰”은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법령이 정한 책임을 집니다.
“몰”은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몰”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대해 이용자가 동의를 거절하는 경우 제한되는 서비스를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에 중대한 침해사고가 발생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의 정보시스템 또는 정보통신망 등에 심각한 장애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는 이용자에 대한 보호조치를 이메일, 공지사항 등의 방법으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취할 보호조치의 내용은 아래 각 호와 같습니다.
해당 장비의 네트워크로부터 연결케이블 제거, 서비스 포트 차단, 네트워크 주소 차단 등의 즉각적인 분리
해당 장비에 대한 보안점검
관련 원인점검 및 패치, OS재설치, 필터링 등의 사후 보안 조치 실시
회사는 이용자가 본 조 제10항의 보호조치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이용자가 보호조치를 취할 때까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이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에 변경이 생긴 경우 이를 “몰”에서 정한 방법 및 절차에 따라 이를 수정하여야 하며, 회원이 이를 게을리하여 “몰”이 원래의 전자우편 주소로 통지를 한 경우 그러한 통지는 유효하게 도달된 것으로 봅니다.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10조(“몰”의 의무)
“몰”은 관계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힙니다.
“몰”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여야 합니다. 이용자가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몰”은 회원의 아이디가 도용 등으로 의심이 되는 경우, 회원의 정보보호를 위해 해당 아이디의 사용 중지 등의 제재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1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회원이 “몰” 이용을 위하여 생성한 아이디와 비밀번호(이하 “계정정보”)에 관한 일체의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원은 계정정보를 판매, 양도, 대여, 공유 등 제3자에게 제공, 공개하거나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회원이 본인의 계정정보 유출 또는 제3자가 이용하고 있음을 인지하고도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않는 경우 또는 이와 같은 사정을 “몰”에 통지하지 않거나 “몰”의 조치에 응하지 않는 경우 등 회원이 본 조의 의무를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손실이나 손해 등 불이익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의 계정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었다고 의심되는 경우 “몰”은 개인정보 유출 등을 방지하기 위하여 회원의 “몰” 이용을 일부 제한하는 등의 보호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2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이 약관의 규정, “몰”의 이용정책, 이용안내 사항 및 관계 법령 등을 준수하여야 한다.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회원 가입의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몰”에 게시된 정보를 무단으로 변경하는 행위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을 송신 또는 게시하는 행위
“몰”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몰”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서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동일한 상품을 5회 이상 반복적으로 주문 취소한 후 재주문하는 행위
“몰”과 사전 협의 또는 동의 없이 데이터 등을 추출하기 위하여 에이전트(Agent), 로봇(Robot), 크롤러(Crawler), 스크립트(Script), 스파이더(Spider), 스파이웨어(Spyware), 매크로 프로그램 등의 자동화된 수단이나 수동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몰” 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서버에 접속하거나 “몰” 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서버에 포함된 콘텐츠 및 정보를 복사, 수집하거나 모니터링하는 행위
“몰”과 서버 간의 전송 내용 등을 확인하거나 소스 코드 등의 추출을 시도하기 위해 패킷 캡쳐 및 이와 유사∙동일한 기능의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여 “몰” 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서버에 접근하거나 해당 프로그램 등을 통하여 알게된 소스 코드(URL 포함) 및 명령 구문 등을 사용하여 “몰” 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서버에 접근하는 행위
제13조(구매신청)
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결제방법의 선택 및 결제
제14조 (계약의 성립 등)
재화 등의 매매계약은 이용자가 청약의 의사표시를 하고 이에 대해 “몰”이 승낙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체결됩니다.
“몰”은 본 조 제1항에 따른 승낙의 의사표시는 “몰”내에서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팝업 기타 안내화면, 전자문서 등을 통한 수신확인 통지의 방법으로 하며, 계약의 성립 시기는 수신확인 통지가 이용자에게 도달한 때로 합니다.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 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시작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몰”은 제13조에 따른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구매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경우
회원 자격이 제한 또는 상실된 회원이 구매신청을 한 경우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15조(대금 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등의 대금 지급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몰”이 필요로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대금 지급 방법을 각 호의 방법 중 “몰”이 정한 방법으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몰”이 지급한 적립금에 의한 결제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6조(구매안전서비스의 제공)
“몰”은 이용자가 재화 등을 공급받기 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하는 경우, 해당 결제 대금을 제3자에게 예치하고 공급이 완료된 후 “몰”에 지급하도록 하는 ‘구매안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17조(적립금)
“몰”은 회원이 구매활동 등을 이행하는 경우, “몰”이 정한 기준에 따라 일정한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몰”에서 상품 구매 시 다른 결제 수단과 함께 “몰” 내부정책에 따라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몰”은 적립금의 적립기준, 사용방법, 사용기한 및 제한 등을 상품, 회원등급 및 지급 사유 등에 따라 다르게 정할 수 있으며, “몰”의 화면에 별도로 게시하거나 통지합니다.
회원은 “몰”이 별도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적립금을 제3자에게 또는 다른 아이디로 양도할 수 없으며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회원이 “몰”이 승인하지 않은 방법 또는 허위 정보 제공, 이 약관에 위배되는 등의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금을 획득하거나,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적립금을 사용하는 경우, “몰”은 적립금의 사용을 제한하거나 “몰”이 정한 방법으로 회수할 수 있으며, 적립금을 사용한 구매신청을 취소하거나 회원 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 자격 정지 또는 상실 또는 회원 탈퇴 시 또는 회원이 “몰”에 마지막으로 로그인한 날로부터 1년이 경과할 경우 그 때까지 사용하지 않은 적립금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거나 다시 로그인을 하더라도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제18조(재화 등의 공급)
“몰”은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의 공급에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하고, 이용자가 재화 등을 공급받기 전에 미리 재화 등의 대금을 전부 또는 일부 지급한 경우 이용자가 대금을 지급한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재화 등의 공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안내합니다.
제19조(환급)
“몰”은 이용자가 청약을 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20조(청약철회 등)
“몰”과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해당 계약에 대한 청약의 철회 및 계약의 해제(이하 “청약철회 등”)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 등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몰”의 의사에 반하여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용역 또는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 다만, 가분적 용역 또는 가분적 디지털콘텐츠로 구성된 계약의 경우에는 제공이 개시되지 아니한 부분에 대하여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이용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재화 등으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해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소비자의 동의를 받은 경우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시하거나 시용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은 경우 본 조 제2항제2호내지제5호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본 조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해당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21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22조(긴급조치)
“몰”은 이용자가 위법, 불법, 타인의 권리 침해 그 밖에 부당한 목적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판단하는 경우 그 이용자와 관련된 물품의 수취나 배송을 거절할 권리를 가집니다.
제23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식재산권은 “몰”에 귀속됩니다.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서면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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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4조(분쟁해결)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5조(재판권 및 준거법)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그 관할법원을 정합니다.
“몰”과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