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전담컨설턴트와 상담하고 발송까지 한번에!
바로 상담문의하기 1599-9845
CONTACT
항상 비즈쿠폰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1599-9845
1:1 컨설턴트 상담문의
네이버 톡톡 문의
  • 지금 바로 1:1 전담 컨설턴트와 상담해보세요.
    상담부터 발송까지 바로 한번에!
    1599-9845
  • Click
FAQ
재발송
상품교환
비용
회사서비스
기타
휴대폰번호가 변경되었는데, 변경전 번호의 미사용된 상품에 대해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미사용된 상품의 경우 변경된 번호를 알려주시면, 미사용 확인 후 변경된 번호로 재전송 해드립니다.
혹은 가족 & 지인 전화번호 등으로 번호변경 재발송 가능합니다.

상품을 받을 수 없는 휴대폰인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MMS 이미지를 수신할 수 없는 구 기종단말기의 경우 연락주시면 SMS 단문문자로 재전송해 드립니다.

고객이 모르고 쿠폰 메시지를 지워버렸는데 어떻게 하나요?

재발송 요청을 해주시면, 번호 및 상품 확인 후 미사용 쿠폰일 경우 무료로 재발송해 드립니다.

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모바일 쿠폰이 오전송 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발송요청시 수신자의 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모바일 쿠폰이 오전송 된 경우, 해당 쿠폰이 사용 되기 전에 오전송 정정 신청을 하시면 무료로 번호변경하여 재발송 해드립니다.
하지만, 오전송으로 쿠폰을 수신한 사람이 쿠폰을 사용하고 난 뒤에는 불가합니다.

발송 완료 했는데도 모바일 쿠폰을 수령하지 못한 고객이 있을 경우에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 OFF, MMS 수신 비활성화 등 쿠폰을 받지 못한 경우 무료로 재발송(SMS 재발송등) 해드립니다.

수신받은 메시지의 이미지가 안나오는데 교환 가능한가요?

교환 가능합니다.
이미지가 나오지 않더라도 MMS메시지에 적혀있는 쿠폰번호로 교환 가능합니다.

발송한 모바일 쿠폰 상품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휴대폰에 도착한 문자 메시지를 교환처에서 보여주시면, 바코드 인증 후 실물 상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온라인 사용일 경우, 해당 교환처 사이트에 접속하여 쿠폰번호를 입력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 즉시 수신인이 바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수신인이 쿠폰을 수령한 즉시 쿠폰 사용 가능합니다.

할인율은 어느정도 되나요?

할인율은 발송하시는 상품의 종류와 수량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상품 및 수량을 정하셨다면 메일로 문의하시거나,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발송을 하게 되면 발송 대행료나 MMS 발송료 같이 추가 비용이 있나요?

아닙니다. 발송 대행료, MMS발송료, 재발송료 등 모두 무료로 서비스 해드립니다.
상품가격 이외에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금액은 없습니다.

모바일 쿠폰 결제 수단은 무엇이 있나요?

계좌이체, 카드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어떠한 절차로 거래가 이루어 지나요?

상품과 수량을 선택하고, 정해진 신청서를 작성해서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전달해 주시면 인보이스를 발행해 드립니다.
그 다음 입금 완료되면 쿠폰을 발송하고 발송 후 발송리포트를 전달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메일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 발송 프로세스를 참고부탁드립니다.

모바일 쿠폰을 연동해서 발송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네, 저희 비즈쿠폰은 연동 발송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내용을 메일로 문의하시거나,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

모바일 쿠폰은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는 품목입니다.
따라서 발송 금액은 인보이스(INVOICE) 또는 거래명세서로 발행해 드립니다. (VAT없음)

발송취소가 가능한가요?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상품 유효기간 내에서 미사용된 모바일 쿠폰에 한하여 주문을 취소할 수 있으며, 회사는 결제한 전액을 환불합니다.
1. 모바일 쿠폰 전송 시 시스템적인 장애 또는 해당 번호가 결번이거나 서비스되고 있지 않음으로 인해 영구적으로 수신자에게 MMS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는 경우
2. 수신자가 상품 품절 등의 사유로 해당 상품을 사용처 전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이동통신사 별로 미수신 되는 경우가 있나요?

SKT, KT, LGU+ 이동통신사 제약없이 모든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를 준비 중인데 B2B와 B2C는 어떻게 구분하나요?

고객이 직접 구입하거나, 일종의 적립된 포인트 등을 이용하여 상품을 선택하고 쿠폰을 수령하게 될 경우는 B2C에 속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벤트에서 상품이 당첨이 되었거나, 기업에서 감사 선물이나 포상 등과 같은 용도의 쿠폰 발송의 경우는 B2B에 들어가게 됩니다.
B2C, B2B구분이 애매하시면, 메일로 문의하시거나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유효기간이 다 되어가서 유효기간 연장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저희 비즈쿠폰은 B2B 전문 업체로, B2B모바일 쿠폰의 경우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